국보급 트로트 가수 나훈아의 히트곡을 모았습니다. 요즘은 젊은 세대도 모르는 사람이 없을 만큼 유명해졌고, 전 세대를 어우르는 국민가수가 됐습니다. 2007년 예정이 되었던 공연이 취소된 이후 한동안 그가 노래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없었지만, 최근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 출연료 없이 공연을 재개하여 가창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저도 공연 영상을 보고 팬이 되었고, 전곡을 듣고 있습니다.
나훈아 노래모음
맞짱 뮤직비디오
나훈아 맞짱 노래방 반주
맞짱 가사
세월을 이길 장사 어디 있겠소
어느 누가 세월을 막을 수 있겠소
눈 한번 깜빡이면 벌써 이만큼
돌아보면 벌써 저만큼
아 사랑은 이제부터 시작인데
아 청춘도 아직은 시퍼런데
아아아 세월아 맞짱 한번 뜨고 싶다
아아 웃프다 인생아
세월을 돈을 주고 살 수 있다면
누구라도 천년을 사려고 않겠소
새벽닭 울어대면 또 하루 시작
노을 꽃 피면 하루는 안녕
아 사랑은 끝나지도 않았는데
아 청춘도 아직은 펄펄한데
아아아 세월아 맞짱 한번 뜨고 싶다
아아 웃프다 인생아
아아아 세월아 맞짱 한번 뜨고 싶다
아아 웃프다 인생아
나훈아는 어떤 사람?
나훈아는 대한민국의 가수, 작사가, 작곡가, 영화배우, 탤런트, 기업인으로, 본명은 최홍기입니다. 1948년 9월 7일 경상남도 함안군에서 태어났으며, 1967년 데뷔해 50년 이상 활동하며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거장입니다.
나훈아는 특유의 다이내믹한 창법과 탁월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대표곡으로는 "테레레 짝짝짝", "노래는 나의 인생", "홍도야 우지마라", "고향역", "가슴 아픈 사연", "사랑은 이제 그만" 등이 있습니다.
나훈아는 1978년 영화 "난쟁이 장군"으로 영화배우로 데뷔하기도 했으며, 1980년대에는 MBC 드라마 "전원일기"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나훈아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트로트 가수로, 그의 음악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대한민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07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나훈아 근황
나훈아는 2022년 12월 12일부터 12월 14일까지, 그리고 2023년 1월 14일부터 1월 16일까지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36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이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습니다.
나훈아는 콘서트에서 자신의 대표곡을 비롯하여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열광시켰습니다. 또한, 콘서트 중간에는 2022년 12월 14일 발매한 정규 30집 앨범 [소리꽃]의 수록곡도 선보였습니다.
나훈아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여전히 건강한 가창력과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콘서트는 나훈아의 음악이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여전히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자리였습니다.
나훈아는 현재 새 앨범 발매와 콘서트 준비에 바쁘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는 앞으로도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