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일

 

한메일 바로가기

한메일은 매우 친숙한 이메일입니다. 한국에서 인터넷이 발달하기 시작했을 때 다른 포털들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인터넷 포털의 점유율은 오늘날과 같지 않았습니다.

 

과거에는 야후, 네이버, 한메일 등 여러 포털이 있었고, 이 포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오늘날과 매우 달랐습니다. 현재는 많은 사람들이 네이버 포털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메일

 

한메일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브라우저 상단 주소창에 "hanmail.net"을 입력하거나 검색창에 "한메일"을 검색하면 됩니다. 이렇게 바로가기를 만들면, 매번 웹 사이트를 검색하거나 주소를 입력하지 않아도 되므로 편리합니다.

 

예전에 이용했던 사람들은 익숙한 포털을 이용하게 됩니다. hanmail.net은 네이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제가 과거에 처음 만든 메일 서비스는 hanmail.net입니다.

한메일 바로가기

 

한메일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과 한메일 사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메일 바로가기를 만들면 매번 웹 사이트를 검색하거나 주소를 입력하지 않아도 되므로 편리합니다. 다만, 한메일은 그의 이름을 다음으로 바꿨습니다. 즉, mail.daum.net과 그 이후는 하나이고 같은 것입니다. 또한, 현재는 카카오에 통합되었습니다.

 

 

한메일 서비스 알아보기

한메일은 매우 친숙한 이메일 서비스입니다. 메일은 통신 회선을 통해 컴퓨터 단말기 사용자 간에 교환되는 항목입니다. 한메일은 이전보다 더 편리하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한메일에 로그인하여 우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메일은 이름을 다음으로 바꾸었으므로, Hanmail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길 권장합니다.

한메일 바로가기

한메일 바로가기-> 다음메일

https://mail.daum.net/

 

Daum Mail

메일 검색 검색 메일 본문 받은메일함 목록

mail.daum.net

 

컴퓨터의 웹 브라우저에서 hanmail을 입력하거나, 주소 표시줄에 net 또는 daum.net을 입력하면 hanmail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카오는 올인원 방식으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한메일에 접속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기존 한메일 아이디(다음 아이디)와 카카오 계정 아이디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메일 바로가기

준비된 한메일 아이디를 이용하여 한메일 서비스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메일, 읽기"를 클릭하면 메일 서비스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한메일 메일 서비스를 이용하면 수신된 전자 메일을 유형별로 분류하는 기능과 전자 메일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이메일을 쓰는 주요 기능은 메일 서비스의 기본 페이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전자 메일 구성" 버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이메일을 작성하고 "전자 메일 보내기"를 누른 후 "보내기", "수신인", "제목", "첨부 파일"을 입력한 후 상단의 "보내기"를 선택하여 한메일 메일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반응형